TintFinalColor 셰이더.........
예제파일이 내 유니티 버전과 마지 않는건지 표면지시자가 없다고 나온다...그래서 걍 내식 대로? 고쳐서 넣었다..... 뭐하러 그리 어려게 작성 한걸까???
마찬가지로 버텍스에 포그 컬러 넣는 셰이더도 같은 이유로 작성이 안된다.. 패스...귀찮아 내일 부터는 서피스 라이팅이다~
Shader "DY/TintFinalColor" {
Properties{
_MainTex("Texture",2D)="white"{}
_ColorTint("Tint",Color)=(1.0,1.0,1.0,1.0)
}
SubShader{
Tags{"RenderType"="Opaque"}
CGPROGRAM
#pragma surface surf Lambert
struct Input{
float2 uv_MainTex;
};
fixed4 _ColorTint;
sampler2D _MainTex;
void surf (Input IN, inout SurfaceOutput o){
o.Albedo = tex2D(_MainTex, IN.uv_MainTex).rgb*_ColorTint;
}
//디퓨즈에 컬러속성을 곱해서 색을 입혀준다..방식은 멀티 플라이라고 보면됨.
ENDCG
}
Fallback"Diffuse"
}
'Unity공부 > Unity Surface Shader 공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unity surface shader 공부 7 - surface shader custom Light 예제 따라하기 (0) | 2012.08.27 |
---|---|
unity surface shader 공부 6 - surface shader custom Light 예제 따라하기 (0) | 2012.08.24 |
unity surface shader 공부 4 - surface shader 예제 따라하기 (0) | 2012.08.20 |
unity surface shader 공부 3 - surface shader 예제 따라하기 (0) | 2012.08.17 |
unity surface shader 공부 2 - surface shader 예제 따라하기 (0) | 2012.07.2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