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/Unity
텍스쳐 포맷 설정(open GL 3.0)
프리랜서 디자이너
2020. 7. 7. 11:27
텍스쳐 포맷 설정(open GL 3.0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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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드로이드 |
아이폰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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채널 |
RGB |
RGB + A |
RGBA |
RGB |
|
RGBA |
디퓨즈 |
ETC2 |
ETC2+1bit |
ETC2 8bit |
PVRTC 4 |
|
PVRTC 4 |
노멀맵 |
ETC2 |
“ |
“ |
PVRTC 4 |
|
“ |
마스크 |
ETC2 |
“ |
“ |
PVRTC 4 |
|
‘ |
FX |
ETC2 |
ETC2+1bit |
ETC2 8bit |
PVRTC 4 |
|
PVRTC 4 |
UI |
ETC2 |
ETC2+1bit |
ETC2 8bit |
PVRTC 4 |
|
RGBA32 |
*** RGB +A 는 컷아웃 쉐이더를 사용하는 경우를 표기.***