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haderLab syntax: Fog
안개 파라미터들은 Fog 명령어로 조절됩니다.
Fogging은 생성된 픽셀의 색을 카메라로부터의 거리에 따른 일정한 색을 향해 혼합합니다. Fogging은 혼합된 픽셀의 알파 값을 바꾸지 않습니다. 오직 그것의 RGB 컴포넌트만을 바꿉니다.
Syntax
- Fog { Fog Commands }
- 괄호안의fog 명령어를 명세합니다.
- Mode Off | Global | Linear | Exp | Exp2
- Fog 모드를 정의합니다. 기본값은 글로벌입니다. 그것은 렌더링 세팅에서 fog가 켜졌는지 여부에 따라서 Off 또는 Exp2로 번역합니다.
- Color ColorValue
- Fog 색을 세팅합니다.
- Density FloatValue
- 기하급수적인 fog를 위한 밀도를 세팅합니다.
- Range FloatValue , FloatValue
- 선형 fog를 위해 근거리 그리고 원거리의 범위를 세팅합니다.
Details
기본적인 fog 세팅은 Render Settings에 기반합니다: fog 모델은 Exp2 또는 Off 입니다; 세팅으로부터 취해진 밀도 & 색.
사용자가 fragment programs를 사용한다면 그 쉐이더의 Fog 세팅은 여전히 적용될 것입니다. 고정된 Fog 기능이 없는 플랫폼에서 Unity는 요청되는 Fog 모드를 지원하기 위해서 실시간으로 쉐이더를 패치할 것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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