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nity c# for designer 4강 / 클래스

C#이 보이는 그림책을 참고로 작성했습니다.

강의용 자료로 만들었기 때문에 구체적인 설명은 없습니다.



  • 객체지향?

  • 객체?

  • 클래스?

  • 인스턴스?

  • 메소드?

  • 필드?



A


using UnityEngine;

using System.Collections;


public class method_01{


   void Start () {


   }

   public int Add(int a){

      return a;

   }

   public string Add(string z, string w) {

      return z + w;

   }


}






B


using UnityEngine;

using System.Collections;


public class method_02 : MonoBehaviour {


   // Use this for initialization

   void Start () {


method_01 myclass = new method_01 ();


       myclass.Add(10);

Debug.Log (myclass.Add(10));


myclass.Add("methodA", "methodB");

Debug.Log (myclass.Add("methodA", "methodB"));

   }


}








과제

복습~

Posted by 프리랜서 디자이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