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니티 고정 함수로 셰이더 만드는 공부..... 이 녀석을 베이스로  이런 저런 fixed shader를 만들어갈 계획... 부디 자료가 많기를...오늘은 시간이 없어서 여기까지...

 

Shader "dy_shader/fixed_char_01" {

    Properties {
     _Color("Main Color",Color)= (1,1,1,0)
     _MainTex("Main Tex",2D)="White"{}
     _Emission("Emisive Color",Color)=(0,0,0,0)
     _SpecColor("Spec Color",Color)=(1,1,1,1)
     _Shininess("Shininess",Range(0.01,1))= 0.5
    }
   
    SubShader {
  //----------vertex Light base shader START--------------
        Pass {
       
         Lighting On
         SeparateSpecular On
         
         Material{
          Diffuse[_Color]
          Ambient[_Color]
          Shininess[_Shininess]
          Specular[_SpecColor]
          Emission[_Emission]
         }
         
         SetTexture[_MainTex]{
          Combine texture * primary DOUBLE, texture * primary
         }
       
        }
        //Pass
        //----------vertex Light base shader END--------------
    }
    //SubShader
}
//Shader

 

 

Posted by 프리랜서 디자이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