헐.... 레퍼런스 뒤져보고 리플렉션을 알파값을 넣었다.....이제 뭘하지?????

레퍼런스에 나와인는 메트리얼도 저게 다고 검색해도 안나오네;;;; 셰이더 1.1 대응이라 할수있는게 없나보네...

use pass 쓸거면 서피스로 해도되니 안쓸거고...

좀더 검색해보고 없음 이팩트 셰이더나 몇개 해보고 서피스로 넘어가야겠네...... 정말 이게 다양?? ㅜㅜ

 

 

 

Shader "dy_shader/fixed_char_01" {

    Properties {
     _Color("Main Color",Color)= (1,1,1,0)
     _MainTex("Main Tex",2D)="White"{}
     _Emission("Emisive Color",Color)=(0,0,0,0)
     _SpecColor("Spec Color",Color)=(1,1,1,1)
     _Shininess("Shininess",Range(0.01,1))= 0.5
     _Reflect("ReflectTex",2D)="White"{}
    }
   
    SubShader {
        Pass {
       
         Lighting On
         SeparateSpecular On
         
         Material{
          Diffuse[_Color]
          Ambient[_Color]
          Shininess[_Shininess]
          Specular[_SpecColor]
          Emission[_Emission]
         }
         
         SetTexture [_MainTex] {
            combine texture * primary, texture * primary
            }
           
         SetTexture[_Reflect]{
          Combine texture + previous
         }
        }
        //End Pass
 }
    //SubShader
}
//Shader

 

 

 

 

Posted by 프리랜서 디자이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