헐.... 레퍼런스 뒤져보고 리플렉션을 알파값을 넣었다.....이제 뭘하지?????
레퍼런스에 나와인는 메트리얼도 저게 다고 검색해도 안나오네;;;; 셰이더 1.1 대응이라 할수있는게 없나보네...
use pass 쓸거면 서피스로 해도되니 안쓸거고...
좀더 검색해보고 없음 이팩트 셰이더나 몇개 해보고 서피스로 넘어가야겠네...... 정말 이게 다양?? ㅜㅜ
Shader "dy_shader/fixed_char_01" {
Properties {
_Color("Main Color",Color)= (1,1,1,0)
_MainTex("Main Tex",2D)="White"{}
_Emission("Emisive Color",Color)=(0,0,0,0)
_SpecColor("Spec Color",Color)=(1,1,1,1)
_Shininess("Shininess",Range(0.01,1))= 0.5
_Reflect("ReflectTex",2D)="White"{}
}
SubShader {
Pass {
Lighting On
SeparateSpecular On
Material{
Diffuse[_Color]
Ambient[_Color]
Shininess[_Shininess]
Specular[_SpecColor]
Emission[_Emission]
}
SetTexture [_MainTex] {
combine texture * primary, texture * primary
}
SetTexture[_Reflect]{
Combine texture + previous
}
}
//End Pass
}
//SubShader
}
//Shader
'Unity공부 > Unity Fixed Shader 공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unity fixed shader 로 짜는 shader 공부 6- 염색셰이더 (1) | 2012.07.23 |
---|---|
unity fixed shader 로 짜는 shader 공부 5 - 유니티 라이트맵 모바일 셰이더 분석? (0) | 2012.07.20 |
unity fixed shader 로 짜는 shader 공부 4 - Blend Test (1) | 2012.07.19 |
unity fixed shader 로 짜는 shader 공부 3 - SetTexture Test (0) | 2012.07.18 |
unity fixed shader 로 짜는 shader 공부 1 (0) | 2012.07.1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