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/Unity2013. 10. 25. 08:42

카메라의 이동 영역을 제한하기 위해 4개의 포지션을 설정하고 에디터에 라인을 그려 눈으로 확인하게 해줌.(중략)


 public float minPosX=-10;
 public float maxPosX=10;
 public float minPosZ=-10;
 public float maxPosZ=10;


 public bool showGizmo=true;
 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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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 //Camera Area Line- (Editor & Mobile)
  float x=Mathf.Clamp(thisT.position.x, minPosX, maxPosX);
  float z=Mathf.Clamp(thisT.position.z, minPosZ, maxPosZ);
  thisT.position=new Vector3(x, thisT.position.y, z); 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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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//Camera Area Line Void
 void OnDrawGizmos(){
  if(showGizmo){
   Vector3 p1=new Vector3(minPosX, transform.position.y, maxPosZ);
   Vector3 p2=new Vector3(maxPosX, transform.position.y, maxPosZ);
   Vector3 p3=new Vector3(maxPosX, transform.position.y, minPosZ);
   Vector3 p4=new Vector3(minPosX, transform.position.y, minPosZ);
   
   Gizmos.color=Color.green;
   Gizmos.DrawLine(p1, p2);
   Gizmos.DrawLine(p2, p3);
   Gizmos.DrawLine(p3, p4);
   Gizmos.DrawLine(p4, p1);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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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osted by 프리랜서 디자이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