객체의 자식구조를 찾을 떄
transform.FindChild("이름");
새로 생성한 프리팹을 특정 오브젝트 자식으로 넣을때..
Player = Instantiate(Player_01, Player_pos.transform.position, transform.rotation) as GameObject;
Player.transform.parent = gameObject.transform.FindChild ("Player_pos").transform;
또는....
Player = Instantiate(Player_01, Player_pos.transform.position, transform.rotation) as GameObject;
Player.transform.parent = Player_pos.gameObject.transform;
'TA > 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Unity json 파싱 (0) | 2016.03.22 |
---|---|
ngui 줄바꿈 버그 수정 (0) | 2016.03.22 |
카메라 이동 영역 제한을 위한 방법(4개 포지션) (0) | 2013.10.25 |
간단한 씬 로딩 (0) | 2013.10.15 |
VSync - WaitForTargetFPS (0) | 2013.09.2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