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메라의 이동 영역을 제한하기 위해 4개의 포지션을 설정하고 에디터에 라인을 그려 눈으로 확인하게 해줌.(중략)
public float minPosX=-10;
public float maxPosX=10;
public float minPosZ=-10;
public float maxPosZ=10;
public bool showGizmo=true;
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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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/Camera Area Line- (Editor & Mobile)
float x=Mathf.Clamp(thisT.position.x, minPosX, maxPosX);
float z=Mathf.Clamp(thisT.position.z, minPosZ, maxPosZ);
thisT.position=new Vector3(x, thisT.position.y, z); 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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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/Camera Area Line Void
void OnDrawGizmos(){
if(showGizmo){
Vector3 p1=new Vector3(minPosX, transform.position.y, maxPosZ);
Vector3 p2=new Vector3(maxPosX, transform.position.y, maxPosZ);
Vector3 p3=new Vector3(maxPosX, transform.position.y, minPosZ);
Vector3 p4=new Vector3(minPosX, transform.position.y, minPosZ);
Gizmos.color=Color.green;
Gizmos.DrawLine(p1, p2);
Gizmos.DrawLine(p2, p3);
Gizmos.DrawLine(p3, p4);
Gizmos.DrawLine(p4, p1);
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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