바위나 나뭇잎 등 표현을 할 계확이라 쉐이더 테스트를 진행했다.
언리얼 문서는 뭔가 친절하지가 않네요. 헤깔려....
결과 적으로 100% 텍스쳐간 분리되지는 않아서.. 아쉽다...
쉐이더 그래프 구성
레이어 블랜드 설정
레이어인포 생성 전 확인사항
***레이어 이름을 설정 하지 않으면 테레인 페인터에 레이어 인포생성이 되지않는다.***
결과
'그래픽 작업 > 그래픽 공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언리얼4] 아티스트 퍼포먼스 지침 (0) | 2022.06.22 |
---|---|
[언리얼4] 오브젝트를 꺼도 그림자를 그리도록 처리 (0) | 2022.06.22 |
[언리얼4 쉐이더] 뎁스 알파 쉐이더 (0) | 2022.06.22 |
[언리얼4] 랜드스케이프 라이트맵 해상도 조절 (0) | 2022.06.22 |
[언리얼4] 랜드스케이프 TA 문서 요약 (0) | 2022.06.22 |